본문 바로가기
Life/e—intro—intercolumn

칼럼소개 특 10 호> "하늘아이의 만화로 배우는 영어"

by e-bluespirit 2001. 6. 28.



¿©·¯ºÐ ¾È³çÇϼ¼¿ä..




안녕하세요.. 드디어 고등하교를 졸업했어요.. 와와와와~~~ 넘 기쁨니다... 헤헤 아무튼 이렇게 고등학교를 끝나고 나니 맘이 후련하네요...^.^ 정말로 제가 대학을 간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아직도 넘 아이 같은데.. 헤헤... 정말로 믿기지가 않아요.. 제가 오랫동안 업데이트를 안해서 모든 독자 여러분께 넘 죄송해요.. 헤헤 ...


여기선 어머니날 아버지날이 따로 있는데요... 아버지날이 이번주 6월 17일 일요일이네요... 저는 아버지가 한국에서 19일날 오셔서요.. 헤헤...여기는 어머니날 같이 아버지날도 큰데... 한국에서는 어떻게 하는지요? 같이하나요? 아무튼... 오늘 넘 기쁘고요...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FOXTROT~



Jason: Figures it's the one launch we try videotape that
goes completely haywire.  


제이슨: 정말 재수없다.. 딱 우리가 비디오 테이프로 찍은 로켓이 잘못되는거야.


Marcus: So which lecture will your mom be giving us first?


마커스: 그럼 오늘은 너희 어머니께서 어떤 강의를 하실까?



Peter: Hey, Dad - any chance I could have $10 for gas?



피터: 아빠 저 10불만 기름값으로 줄 수 없나요?


Roger: Where are you going?


아빠: 너 어디가냐?


Peter: Over to Steve's house.


피터: 제 친구 스티브네요.


Roger: Peter, that's a two-block round-trip drive.  You'll
use about a teaspoon of gasoline.


아빠: 피터야, 그건 두 블락 왕복이다. 티스푼만치의 기름을 쓸꺼야.


Roger: You don't need  
$10.


아빠: 너 10불 이나 필요없다.


Roger: Here's a twenty.  Call if that's not enough.
 


아빠: 자 여기 20불이다. 그게 안되면 전화해라.


Peter: The price went up again?


피터: 기름값이 또 올라갔나요?



Roger: I thouhgt it'd be fun to spend a father's day fathering.


아빠: 아버지날을 맞이하여 오늘 내가 너희들을 돌보기로 했다.


Paige: "monopoly"? what's that?


페이지: 모노폴리 가 뭐예요?


Peter: This isn't some sort of bill gates lecture, is
it?


피터: 무슨 빌 게이츠의 강의 같은건 얘기는 아니죠?


Jason: The box says "game." Is that whole thing
a cartridge?


제이슨: 그 박스에 게임이라고 쓰여있는데 설마 그게 전부가 다 깍은 아니죠?


                                ~Garfield~



Jon: Almost ready...


존: 거의 다 됬다...


Jon: My eye!


존: 아 내 눈!


Jon: HOT!HOT!HOT!HOT!HOT!HOT!


존: 뜨겁다 뜨겁다 뜨겁다 뜨겁다 뜨겁다 뜨거워!


Jon: Here's your toast.


존: 여기에 니 토스트 있다.


Garfield: I think I'll just have a cold bagel instead.


갈필드: 그냥 차가운 베이글 먹을께.


 


Garfield: How's it going giant hamburger?


°갈필드: 큰 햄버거님 어떻게 지내세요?


Garfield: Giant hamburger?


°갈필드: 큰 햄버거?


Hamburger: You're dreaming.


햄버거: 넌 지금 꿈꾸고있는거야.


Garfield: That's what I assumed.


갈필드: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


Garfield: NEVER ASSUME!


°갈필드: 절대로 생각하지마라!!


 


~오늘의 단어~


Lecture: 강의


 예) Today in my math class,
the
lecture was the hardest
part.


       오늘 수학시간에, 강의가 제일 어려웠다.  


 


에드(@.@) 의 생각~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올리니까 제가 첨에 하던때가 생각나네요.. 헤헤 ... 저도 이렇게 다음 컬럼을 쓰므로.. 여러 사람들도 만나고 또 영어도 많이 늘어났구요.. 헤헤.. 오늘의 만화 foxtrot 처음껀 제이슨과 마커스가 또 로켓을 갖고 노는데 비디오를 로켓에 붙혔네요.. 근데 로켓이 잘날아가다가 다시 돌아와서 집안으로 들어가네요... 헤헤 역시 제잇느과 마커스예요... 장난꾸러기들이죠... 다음 만화는 지금 현실에 맞는예기죠.. 요즘 기름값이 많이 올라가고 있어요.. 미국에서도 이번 여름에 기름값이 3000원 정도 될꺼라고 그러죠. 그래서 피터가 기름이 없어서 아버지한테 10불 달라고 그랬는데 그거 같고는 안된다는 예기죠... 빨리 전기로만 자동차가 더 많아져야 하는데.. 그다음 만화는 아버지날인데요... 아버지가 아이들이랑 오랜만에 놀려고 하니까 아이들이 아버지를 피하네요... 미국에선요... 부모를 모시는 집은 없어요... 문화적으로... 부모는 다 양로원 같은곳에 보내죠... 슬프지만 사실이예요... ^.^ 갈필드는 언제나 봐도 재미있어요.. 헤헤 존이 열심히 갈필드를 위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토스트를 해줬는데 뜻대로 잘안되네요.. 헤헤 열심히는 했는데 결국엔 존에 얼굴에 붙고 말았군요.. 헤헤... 그다음 만화는 갈필드가 큰 햄버거를 보죠.. 그러자 햄버거는 갈필드에게 꿈이라고 하지만.. 갈필드는 그대로 햄버거를 공격하죠.. 헤헤.. 저도 이런꿈 꿔 보고 싶네요.. 헤헤.. 아... 배고프다.. 헤헤.. 아무튼... 여러분 좋은 하루 되시고요.. 건강하세요...^.^



질문이 있을땐 boba04@hanmail.net으로....^.^^.^






하늘아이의 만화로 배우는 영어